락앤락 써포터즈

메뉴 건너뛰기

다녀간 블로거

관심 블로그

  • 관심블로그없음
  • TODAY 1
  • TOTAL 1,495

컨텐츠

전체보기 게시글 목록
전체보기 (2) 스크랩수 조회수
목록닫기

[락앤락 정리수납 클래스] 첫 오프라인 클래스 후기~
락앤락 클래스
2018.03.04 19:16

 #락앤락 #락앤락써포터즈 #원데이클래스 #정리수납클래스 #옷방 #옷정리 #집스타그램 #방스타그램 #리빙박스 #옷걸이 #수납박스 #베리굿정리컨설팅

댓글 (2)
[내블로그에 담기]
출처 : chocomaril - [락앤락 정리수납 클래스] 첫 오프라인 클래스 후기~
원문 : http://blog.bethe1.co.kr/chocomaril/2643800

2018. 02. 26

락앤락 정리수납 클래스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가장 큰 고민인 옷방!
곧 태어날 아가의 옷들도 정리해야 할텐데
이미 옷방은 포화상태ㅠㅠ

그래서 혹시나 도움이 될까 싶어 신청해봤는데
다행히 당첨이 되어 다녀왔습니다.
완전 럭키~!









강의실을 들어가면 바로 앞에 간식과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강의 듣다가 혹여나 꼬르륵거릴까봐 미리 하나 먹어두었어요 ㅋㅋ







락앤락 수납용품들도 많이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요 패브릭 펠리칸 정리함은 뚜껑이 자석여밈인 것 같고,
요렇게 반으로 접혀지더라구요.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이 좋은 수납함이었어요^^






그리고 국민기저귀함으로 불리고 있는 트롤리도 있었습니다.
저도 요 제품 평소에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직접 볼 수 있어 좋았네요.

크기는 그리 크지 않았어요.
제 기준으로는 허벅지 윗쪽까지 오더라구요.





이 트롤리의 가장 좋은 점이 요 뚜껑이 있다는 거였어요.
알게 모르게 공기중 먼지들이 많은데 뚜껑이 있으면 안심이죠.

일단 요 제품 장바구니에 담아놓구요~






반대편으로 자리를 옮기면 칸칸이 리빙박스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리빙박스는 정리할 때 가장 좋은 아이템 같아요~
그 중 이것은 양쪽으로 칸이 나뉘어져 있어서 옷을 정리하기에 최적인 것 같아요.






언제봐도 예쁜 라탄바스켓~
딱 직각으로 떨어지는 사각형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아래쪽으로 갈 수록 좁아지는 바스켓은 뭔가 정리할 때 각이 안맞는 느낌이라 별로 였거든요.






이 제품은 플라스틱 제품인데요.
적층이 가능해서 쓰임이 좋을 것 같아요.





제품 소개는 이 정도로 마무리!


본격 강의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정리가 안 되는 이유

정리할 시간이 없다.

정리를 배운 적이 없다.

움직일 힘이 없다.
한 번에 욕심내서 다 하려 하다보면 금방 지쳐서 오히려 역효과가 생길 수 있어요.

이걸 언제 다 치워~
하지 마시고,
하루 딱 15분씩만 투자해서 하루 한 섹션씩 정리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정리할 때는 일단 다 꺼내서 버릴 것, 사용할 것 분류 후
사용할 것은 한번 씻어서 다시 정리해 두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굉장히 멋진 말 하나가 나오는데요.

'갱허갱실'

비울 때 비우고 채울 때 채우라

이런 뜻이라고 하네요.



과잉은 낭비이니 비우고,
그렇다고 너무 없으면 스트레스가 되니 채우라는 말씀이셨습니다.






옷장은 옷을 잘 입을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다.

색깔별로, 종류별로 구분하여 정리를 하면
보기도 쉽고 꺼내 입기도 쉽습니다.

옷장은 요 공식대로 착착 정리를 해나가면 좋을 것 같아요.




수업을 들으면서 저희집 옷방 상태를 점검해보면,
정리는 비교적 잘 되어 있으나 어마어마하게 포화상태인 걸로 보이네요.

안 입는 옷은 과감하게 처분하기로 마음먹어 봅니다!

헌옷은 팔거나 기부할 수 있다고 해요.
그냥 버리지 말고 입을 만한 옷들은 기부를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 외에도 정말 좋은 내용들이 있었는데
다음에 또 클래스가 생긴다면 꼭 한번쯤 들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본 클래스는 소정의 참가비를 내고 락앤락 주최 행사에 참여한 후기로,
락앤락 공식 커뮤니티 락앤락 써포터즈(www.bethe1.co.kr)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2643800

써포터즈 캘린더 써포터즈 캘린더 자세히 보기

7월써포터즈 캘린더

7월 써포터즈 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