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포터즈에 가입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많은 관심이 가고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뭐 다그렇겠지만 뭔가 배우고 싶고 동호회원들과의 만남이 즐겁고, 항상 새로운것에 기쁨을 느끼고 삶에 활력이 생겨서 정말 좋아서 계속 활동하려고 합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좋아서 언제나 즐겁습니다.,...
다이어트,몸매관리,락앤락써포터즈,행복추구,
다이어트, 몸매관리, 락앤락써포터즈, 행복추구
락앤락,써포터즈,다이어트,체지방,근력운동,유산소운동,행복추구,
우리는 체중에 무척 집착하며 살고 있는데요.
아침에 일어나면 체중을 재보고 케이크를 한 조각 먹게 되면 또 체중을 재고 사우나를 하면 다시 체중계에 올라가며 에어로빅을 마치고도 또 체중을 잽니다.
하지만 이것은 시간 낭비이며 쓸데 없는 습관일 뿐 우리들에게 전혀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체중이 아니라 체지방이며 체중으로는 아무 것도 알 수가 없습니다.
게다가 지방은 차지하는 부피는 큰 반면 그 무게는 근육의 무게에 비해 절반밖에 안됩니다.
그러므로 살이 많이 빠졌다고 하더래도 근육이 빠졌다면 비록 체중은 줄었으나 부피상으로는 얼마되지 않아 외양으로는 그다지 괜찮아 보이지 않으며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체성분은 훨씬 나빠진 것이지요.
이와는 반대로 체중은 조금밖에 줄지 않았어도 지방이 빠졌다면 외양은 더 좋아 보이며 체성분 또한 개선된 것입니다.
체중은 같은데도 불구하고 입는 옷의 사이즈가 차이가 난다면 바로 이런 이유가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심각한 것은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의 대부분이 지방이 아닌 근육을 빼는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는 것이지요.
그럼 기본으로 돌아가 체성분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 보도록 하지요.
체성분이란 근육에 대한 지방의 비율로 이 비율이 높을 수록 우리 몸이 기본적으로 필요로 하는 열량인 기초대사량이 줄어들고 지방 형태로 살이 찌기가 훨씬 쉬워집니다.
근육조직은 활동적이어서 많은 열량을 사용하며 신진대사가 활발한 반면 체지방은 칼로리를 그다지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체내에 지방이 더 많으면 많을 수록 사용하는 열량도 줄어들고 신진대사도 저하됩니다.
체중이 감량의 기준이 못된다면 무엇을 기준으로 다이어트를 해야 할까요?
체중계보다는 외양의 변화를 기준으로 하여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옳습니다.
줄자를 척도로 삼도록 하십시요.
엉덩이, 허리, 팔뚝 또는 허벅지 둘레를 재고 그것을 기준으로 하십시요.
그러므로 살을 빼기 위해서는 체지방을 빼는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데요.
그 방법을 간단하게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할 일은 스트레스를 몰아내기 위해 자신만의 대처법을 가져야 합니다.
스트레스가 살찌는 주범중의 하나라는 것은 누구도 부인못합니다.
그리고 신선한 과일, 야채 위주의 적당량의 질좋은 단백질과 지방을 포함한 식사를 해야 합니다.
굶거나 소량의 식사를 하는 다이어트는 반드시 리바운드가 동반하며 신진대사만 나빠지게 만듭니다.
또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포함하는 적절한 운동이 필요한데요.
자신의 체력을 고려하여 시작하도록 하고 유산소 운동에서 시작하여 차츰 근력운동을 같이 해야 합니다.
여기에 체지방만을 선별적으로 연소시키는 아로마 향기에 의한 다이어트를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그레이프후르츠 아로마 향기를 맡으면 중성지방을 연소시키는 단백질인 UCP 가 증가하게 되고 체내의 중성지방을 연소시킨다는 연구 결과에 바탕을 둔 다이어트 방법으로 이미 과학적으로도 충분히 입증되어 있으며 외국에서는 많이 응용,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미 늘어나 버린 체중, 그 책임은 잘못된 정보에 있습니다.
우리의 공동의 적인 체지방을 적극 공략하여 체중에 비해 훨씬 더 날씬한 몸매를 가질 수 있도록 합시다.
혈액형다이어트,다이어트,
건강,s라인만들기,
아이디 저장
로그인 실패 : 아이디 or 비밀번호를 잘못입력하셨습니다.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
→ 락앤락몰 (www.locknlockmall.com)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