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써포터즈

메뉴 건너뛰기

다녀간 블로거

관심 블로그

  • 관심블로그없음
  • TODAY 5
  • TOTAL 3,830

컨텐츠

전체보기 게시글 목록
전체보기 (13) 스크랩수 조회수
목록닫기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8월 락앤락 쿠킹 클래스~(세계집밥편:멕시코요리~)
게시판
2017.08.28 17:14

 #락앤락 #락앤락써포터즈 #원데이클래스 #쿠킹클래스 #세계집밥 #멕시코 #남미 #멕시칸비프스튜 #나쵸샐러드 #라임허브라이스 #마가리타팝시클 #쿠킹앤모어

댓글 (0)
[내블로그에 담기](1)
출처 : dowjd79 -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8월 락앤락 쿠킹 클래스~(세계집밥편:멕시코요리~)
원문 : http://blog.bethe1.co.kr/dowjd79/2642816


오랜만에 영자님의 문자를 받고 얼마나 기쁘던지~~

10개월만에??~ 락앤락 쿠킹클래스에 초대 받은지~~

너무좋아~ 정말~~ 기쁜 마음으로~~ 문산에서 출동 해봤습니당~~

일찍 도착하겠지 하고 갔는데.. 왠걸..

학동역에서 1시간을 헤메다..ㅜ.ㅜ 간신히.. 지각을 면한..

역시 한번 길치는 영원한 길치랍니다~~



얼굴 빨개지면서.. 헉헉 거리면서~ 짜잔.. 들어갔더니~~
우리의 부영자님께서 환한 웃음으로 반겨주시더라구요~~
너무 오랜만에 봐서 반갑고~~ 웃음으로 반겨주시니까~ 더 기쁜~~
여기는.. 락앤락 세계집밥 쿠킹클래스  현장인 학동역에 있는 쿠킹앤모어~ 현장입니다~~


딱 들어가자마자~~ 잘 차려진~~ 테이블 위에~~ 임애정!자리다!!  떡하니~~ 저를 기다려 주고 있네요~~
여러종류의 음료중~~ 전.. 아아~~ 시원한 음료까지~~
역시~~ 락앤락은. 뭘 준비해도 완전 럭셔뤼~~이래서 락앤락~ 써포터즈~ 락앤락~ 써포터즈~ 하나봐요~ 


다른 써포터즈 회원님이 오시는 동안~~ 저는. 땀좀 시키고~~
시원한 커퓌랑~ 다과.. 냠냠~~
기다리는 시간~ 너무너무 좋아~~ 쿠킹앤모어~~현장도 구경도 할겸~ 요리조리요리조리~


써포터즈 회원님들이 다 참석하신 후~ 요렇게.. 부영나짐의 진행 아래~~
클래스가 시작 됩니다~
뉘댁여식인지~ 참 단아하다~~~*(소속이 락앤락이라지요??)


락앤락의 역사를 한눈에 알아보는~~ 아하~~ 아하!! 이럼서 눈으로 담고~ 사진으로 담고~


어쩜 우리 부영자님은 웃는 모습도 귀욤상이신지~~
코 찡긋~ 보조개 쏙!!!


한달에 한번씩 락앤락에서는.. 요런~~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지요~
여러분!!! 신청해봅시다!!
신청하면~~ 선택되면~~ 영자님과~ 혹은 부영자님과~~ 락앤락 제품과~~ 클래스 장소에서~~
행복한 2시간을 보낼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우리집에도~ 몽땅 다 락앤락 제품으로 저리 쫙~~ 주방도구를 얼마나 좋을까~~

우리집~ 친정~ 시댁~ 할머니댁~ 주변 지인까지~~ 락앤락 제품을 모두모두가 사랑하기를!!!


 

디자인 좋고~ 또 디자인 좋고~ 또 디자인 좋고~~ 역쉬!!




아이쿵.. 옆으로 인사드려요~~ 오늘 강의를 진행해주실 선생님이세요~~

감기기운이 있으심에도 열씸으로 강의 해주신~~



오늘. 열일 할~~ 락앤락 칼셋트 블록!

가깝게 직접.. 요렇게~~ 사용해본것은.. 당일 처음~!!

칼 손잡이 끝부분에는 요렇게~~ 칼의 모양이~~

한눈에 이게 어떤 칼인지~ 빼보지 않아도 알수 있다지요!







자자.. 그럼. 당일 워떤 요리를 했는지 한번 쭉~ 나열해 볼까봐요!!



우선.. 밥!!
정식 명칭은 "라임 허브 라이스" 입니다~~


적당량의 쌀을 깨끗이 씻어 전분을 충분히 제거한다음!
적당량의 물을 넣고~ 소금. 무염버터. 라임쥬스. 파슬리 줄기를 넣고~ 5~10분 센불! 10분 약불! 10분 뜸들여서 밥합니다!


짜잔!!! 밥이 완성되었네요~~ 그럼 파슬리 줄기만 제거한다음~잘 섞어서


예쁘게~~~ 퍼 담아 주세용!!!
사진이.. 현장의 그 밥 향과 밥색. 느낌을 다 담지 못해 넘 아쉽네용~





다음 요리는~~~ 멕시칸 비브스튜 입니당!


소고기(사태살)는 찬물에 담가 핏물 빼고.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자른후. 소금. 후추로 밑간해서 준비합니당!
락앤락보관용기에 담겨진.. 우와.. 아름답다!!
락앤락의 용기~ 락앤락의 용기 뚜껑!!역시.. 비쥬얼 짱!!!


감자. 당근. 샐러리. 양파. 파프리카등등 채소는 적당하게 잘라서~~
마늘도 슬라이스 해서 준비하고~
이때!! 정말 잘 사용했습니당..
락앤락의 칼블럭세트중.. 칼~


락앤락의 칼은 그립감도 좋고`
절사력도 좋고~
무겁지도 않고~
단!! 내가 칼만 잘 사용할줄 안다면~~ 칼질만 잘 할줄 안다면~~ 그럼 되는거였어..ㅋㅋ


뜨겁게 예열한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소고기를 잽싸게~~ 익혀 준다~
이런.. 그냥 먹구 싶네~~ 향기가~~ 냄새가~~


식감 좋게 준비된 소고기! 잠시만 기다려줄수 있겠니?? 잠시면 된다~~



고기를 익힌 팬에 바로 채소를 넣고~ 조금 익혀준다~

그다음~~



토마토페이스트를 넣고~~ 샤샤샤~ 배고퐈..ㅜ.ㅜ 파주에서 일찍 오느라 밥도 안먹었는데~~~

고문도 이런 고문이 없었지.. 그때.. ㅜ.ㅜ



그다음~ 레드와인 반컵을 넣은다음

(한잔 마실수도 있는데!!! ㅋㅋㅋ 아쉽다 아쉽아쉼~)

알콜을 충분히 달려준후~



육수와 월계수잎. 후추. 큐민. 파프리카 파우더. 등등 넣고~ 1시간 이상~~~ 푹!!! 익혀주면~~



맛있어 져라~ 맛나져라~ 먹음직 스럽게 변신해라!!! 마법을~~ 샤샤샤!



짜잔!!! 정말.. 멋찐. 비쥬얼 끝판왕!!! 멕시칸 비프스튜 완성!




다음은. 나초 샐러드를 만들어 볼껍니당!



잘 익은 토마토를 쬐끄마낳게 큐브형으로 썰어 준비해 둡니당!

절대적으로 칼을 사용할때는 조심 조심합니다!!!




마늘도~ 2~3개 거칠게~ 칼면을 이용해서! 빠샤! 준비해둡니당~



하얀양파~적양파도~ 작은 큐브 모양으로 준비해둡니당!

칼 사용할때 절대 조심~~한눈 팔지말고! 집중해서!!!




라임도 박력있게~ 쭉~ 짜주고!!



간을 맞추기 위해~ 소금. 후추도 샤샤샥!!!



파슬리는 굵게 다져서~~ 모든 재료를 볼에 넣고~~ 섞어주세요~~~

그럼.. 살사가 완성된다죠!



아차!! 올리브유 한번 둘러줘야하는데..ㅋㅋ
그럼.. 윤기 가득 품은. 먹음직스러운 살사가 진짜 완성!!



참. 아보카도  자르는법.. 씨 제거하는법도! 다들 아실테지만..
이때도 칼 사용할때는 조심!!
당일 정말 열일했네요~~ 락앤락의 칼!!



우선.. 완성접시에 나초를 좀 깔아주구요!!
그 위에. 잘게 썷은 양사추를~~ 올려주구요!
아님 손으로 뜯어줘도 되구요!!


그 위에. 할라피뇨랑 양념새우.. 아보카도를 무심한척~~올려주구요!


살사도 좀 무심한척!! 사워크림도~~ 치즈도 무심한척 턱턱!  올려주구요!!



윗에는.. 선생님께서 만든~~
아래는.. 우리조가 만든~~
나초 샐러드 완성!!!




3인 1조로 실습을 했거든요~~

15살 어린 두 친구들과 한조가 된 저는. 와우..

쉽게 쉽게~~ 도와가며.. 멋찐.. 한상 차림!! 완성 해 냈습니당!



아 맞다!! 마가리타 팝시클은 선생님꼐서 미리 만들어 주셨네용~~

만드는 방법은

라임주스+연유+물을 잘 섞어 적당한 틀에 넣고~ 막대? 손잡이? 암튼~~ 딱 꼽아서 얼려주면 완성!





이제부터는. 참석하신 모든분들께 락앤락에서 준비한 시크릿 박스 입니당!!

부영자님께서 한개 한개씩 꺼내어 소개해 주셨어요~


파스텔 원터치 보냉병!



간편식 글라스 납작용기~와 토끼 아이스바 4구!!



잘 담아~손에 꼭 쥐고!! 파주 문산으로 잘 복귀했습니당!




본 클래스는 소정의 참가비를 내고 락앤락 주최 행사에 참여한 후기로
락앤락 공식 커뮤니티 락앤락 써포터즈에서 신청하실수 있습니당~(www.bethe1.co.kr)


2642816

써포터즈 캘린더 써포터즈 캘린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