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써포터즈

메뉴 건너뛰기

다녀간 블로거

관심 블로그

  • 관심블로그없음
  • TODAY 8
  • TOTAL 5,932

컨텐츠

전체보기 게시글 목록
전체보기 (16) 스크랩수 조회수
목록닫기

12월 원데이클래스/크리스마스특집 착한 홈베이킹 클래스 다녀왔습니다.
게시판
2018.12.26 13:09

 락앤락 가또쇼콜라 베이커리류

댓글 (10)
[내블로그에 담기](1)
출처 : dowjd79 - 12월 원데이클래스/크리스마스특집 착한 홈베이킹 클래스 다녀왔습니다.
원문 : http://blog.bethe1.co.kr/dowjd79/2644983


아이쿵 사진이 옆으로 누웠네요~

오랜만에 초대된~ 여기는 어디?

홍대에 자리잡고 있는 "베이킹 스튜티오 류" 입니다~



늦을까봐 일찍 서둘렀는데~  1등으로 도착~
하지만 벌써.. 쿠킹 스튜지오장에는.. 준비가.. 쫙~~


한쪽 켠에는 락앤락의 제품 오븐 글라스 용기도 전시되어 있네요~


우리집에도 있는데 요아이~~
알록달록 색깔도 참 예쁘죠~~


요날 배울 아이는 가또쇼콜라에요~
이름 참 예쁘고 달콤하죠? 초코렛 가득 품은 맛난 미니케잌이라고 생각하심 됩니다요~
이 클래스는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락앤락 써포터즈가 후원하고 있는 사당동 공부방 학생들과 짝을 이뤄서 진행되었어요~
제나이를 반으로 짤라도 한참 어린 아이들과 짝을 이뤄서. 조금 어색했지만. 금새 재미지네요~ 어린 학생들과의 수업~



일단 도구와 재료는 쪼로륵!! 준비되어 있구요~~

쪼꼬렛 냄새가. 와우.. 그냥 막 먹구 싶다요~~ 쪼꼬순이인 저는.. 향기에 취해~~ 분위기에 취해~~ 헤롱헤롱~^^



락앤락 오븐 글라스에 완성 재료를 넣고 오븐에 구워주면 완성되는~~
쉐프님께서 세척까지 싹~~ 준비해주셨네요~


달걀은 흰자와 노른자 구분 하구요.. 흰자 따로 노른자 따로~적당량의 설탕과 배합해서 준비해줍니다.


달걀 흰자에 설탕+달걀 노른자에 설탕을 합해줍니다.


준비된 쪼꼬렛~ 녹인것을 투하~~ 우와.. 기대된다~~


머랭이 죽지 않게~~ 하지만 모든 재료가 잘 섞이게 섞어섞어 줍니다.


완성되면 300g씩 락앤락 오븐 글라스에 담아주고~
오븐에 구워주면 완성~~ 참 쉽죠~


한 조당 3개씩 15개의 락앤락 오븐글라스에 담긴 가또쑈콜라~~
오븐아 이제는 너만 남았네! 열일해서 맛난 아이로 변신 시켜줘라!


오븐에 제품을 굽는 동안..
운영자님꼐서 당일 참석하신 분들꼐 드리는 깜짝 선물을 소개해주십니당..





슬슬.. 가또쇼콜라 위에 올릴 딸기도 초코에 퐁당~ 담가 만들어 봅니다.


윤기가 촤르르르~ 그냥 먹어도 정말 맛날것만 같은~

중간중간 오엑스 퀴즈도 했구요~~
당첨되신 2분 축하드려요~~ 영자님께서.. 맛난 빵 쿠폰 쏘신다고~~ㅋㅋ
나도 받았으면~~ㅋㅋ기대도 쪼금 했는데 땡!


쉐프님꼐서.. 기다리는 시간.. 출출할까봐.. 맛난 빵과 딸기쪼코도 챙겨 주시네요~~
막 입에서 샤르륵~ 녹아요~~


갓 나온 예쁘죠??
크랙이 정말.. 큼직큼직하게..
지금은 볼록하게 튀어나온 뱃살을 가진 가또 쇼콜라~~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배뽈록이 배 홀쭉으로 변신합니다~~


아이들이 식으면. 요래 예쁘게 치장도 해줍니다.


30개의 완성작들~
요래 펼쳐보니 너무 예쁘죠??


예쁘게 포장까지 완성하면 오늘 할일은 완성!


양손가득. 마음 뿌듯~ 행복함 갖고
잘 다녀왔습니다. 고맙습니다.
기분 좋은 하루.. 행복한 하루 였네요~^^


2644983

써포터즈 캘린더 써포터즈 캘린더 자세히 보기

1월써포터즈 캘린더

1월 써포터즈 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