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써포터즈

메뉴 건너뛰기

다녀간 블로거

관심 블로그

  • 관심블로그없음
  • TODAY 20
  • TOTAL 6,236

컨텐츠

전체보기 게시글 목록
전체보기 (35) 스크랩수 조회수
목록닫기

냉동재료보관 소분용기 사용하니 좋다
게시판
2017.08.24 19:01

 락앤락, 냉동보관용기, 소부용기, 이유식용기, 식재료보관

댓글 (0)
[내블로그에 담기]
출처 : ekffo8181 - 냉동재료보관 소분용기 사용하니 좋다
원문 : http://blog.bethe1.co.kr/ekffo8181/2642788




언제나 기대를 져 버리지 않는
락앤락 신상품 ~!!

이번엔 냉동재료보관용기가 출시되었어요

이유식 재료는 물론
요리할 때 필요한 양념, 고기류들을
위생적이고 사용하기 편리하게 냉동보관할 수 있는 소분용기랍니다




락앤락의 뛰어난 밀폐력은 기본 ~!!
트레이를 보관할 수 있는 맞춤용기까지 더해져서
냄새걱정도 해결한 제품이에요




내부 아이스 트레이는 살짝만 비틀어주면 내용물을 쉽게 분리할 수 있구요
개별 뚜껑이 있어서 훨씬 더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어요




뚜껑이 있어 좋은 점 또 하나
적층이 가능하다는거 ^^

냉동실에 은근 식재료들 많이 들어있잖아요
이렇게 적층해서 보관할 수 있으니
냉동실 공간을 훨씬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기존에도 아이스트레이를 이용해 식재료를 냉동보관 해 보셨을거에요
그때 재료들이 너무 얼어서 꺼내기 힘들었던 적 없으셨어요?
전 그런 경험이 너무 많아서 ㅜㅜ

락앤락 스페셜 냉동재료보관용기는 트레이 재질이 유연해서
아래 부분만 살짝 눌러주면
식재료를 쉽게 꺼낼 수 있어요




밀폐용기에 여유공간이 있어서
트레이를 넣고 빼기도 수월하고

트레이를 사용하지 않을때는
용기만 따로 활용할 수도 있어서 좋아요




살림 잘 못하는 나무그늘도
살림 9단처럼 보이게 만들어주는 락앤락 제품들

아이스트레이에 식재료들 제대로 보관해볼께요 ~



친정엄마가 보내주시는 간마늘~
간마늘도 엄마가 보내주시는걸 먹는.... 결혼 8년차

그냥 빈 병에 담아 놓던 양념들...
한봉지 사면 다 못먹고 꼭 몇개씩 버리게 되는 고추까지

이제 버리는거 없이 알뜰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마늘 담아보니 가득 1ts 정도 들어가는 것 같아요
소량씩 냉동할 수 있으니
요리할 때 활용하기도 참 좋아요


청량고추는 한칸은 2개 다음칸은 1개 요렇게 담아 얼렸어요 ㅎㅎㅎㅎ
필요한 양만큼 꺼내서 사용하면 되니까
이제 단 하나도 버리지 않고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뚜껑 덮어 보관할 수 있으니
위생적인건 기본 ~!!
공간활용하기도 좋겠죠?

전 사실 요렇게 냉동재료보관은 트레이로 하고
밀폐용기는 따로 써도 좋겠다 싶더라구요 ㅋㅋㅋ




요리 할 때 하나씩 꺼내서 바로바로 사용해요
힘들이지 않고
쏙쏙 꺼낼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



요렇게 하나씩 나물 할 때도 넣고
고기 재울 때도 넣고

얼마나 요긴하게 사용하는지 몰라요 ^^
사이즈 딱 좋아 ~~!!


이번에도 역시나 주부의 마음을 사로잡은
락앤락 스페셜 시리즈~!!

아이 이유식 용기 준비하실 분들도 lock & lock 으로 하세요~
이유식재료부터 식재료 보관까지
한번에 쭉~~~^^

2642788

써포터즈 캘린더 써포터즈 캘린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