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써포터즈

메뉴 건너뛰기

다녀간 블로거

관심 블로그

  • 관심블로그없음
  • TODAY 1
  • TOTAL 1,023

컨텐츠

전체보기 게시글 목록
전체보기 (3) 스크랩수 조회수
목록닫기

[락앤락 원데이 클래스-셀프 인테리어] 해쉬와 함께하는 트레이 테이블&우드포토 만들기 하고 왔어요~
게시판
2017.04.28 02:38

 #락앤락, #락앤락써포터즈, #원데이클래스, #셀프인테리어, #트레이테이블, #나무액자,#해쉬더우드,#해쉬

댓글 (1)
[내블로그에 담기]
출처 : gkssk02 - [락앤락 원데이 클래스-셀프 인테리어] 해쉬와 함께하는 트레이 테이블&우드포토 만들기 하고 왔어요~
원문 : http://blog.bethe1.co.kr/gkssk02/2641808

혹시 목공 좋아하세요?


전 취미가 많은데 원체 뭔가 뚝딱 뚝딱 만드는걸 좋아하는지라

목공도 재밌어하거든요


그런데 목공배울곳이 많지 않아서 지금까지 몇번 못해봤는데


락앤락 원데이 클래스에서 셀프 인테리어로

트레이테이블 만들기를 하더라고요


딱 7팀만 뽑는지라 당첨되기를 넘넘 간절히 바랬어요


게다가 남편 치과가느라 2달째 토요일 오전엔 스케쥴을 못 잡는데

딱 지난주 토요일만 치과진료예약이 안됐다 하더라고요 ㅎㅎㅎ


완전 아싸라비야~ 게다가 당첨까지~!!


 

장소는 신촌 COFFEE DZ CAFE 이고요

신촌역 1번출구에서 5분정도 걸린답니다


저흰 아침에 아가 친정집에 맡기고 가느라 새벽 6시반부터 일어나서 준비해 출발했는데.....!!!!!!!

moon_mad_angry_edition-1

사고가 났나.. 길이 엄청나게 막혀가지고 ㅠ ㅠ

moon_mad_angry_edition-2

완전 안절부절했어요

moon_mad_angry_edition-3

늦었어도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넘넘 감사했구요

늦었는데도 음료까지 잊지 않고 준비해주셨요 ㅠ ㅠ 


늦어서 다른분들 스피드를 못 따라가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10분만에... 뚝딱 다 해버렸어요...

제가 집에서 가구조립도 하는 여자인지라 ㅋㅋ 공구를 좀 만질 줄 알다보니 ㅎㅎ

완전 다행이었네요


담부턴 절대 안 늦을께요오오오오오



그럼 본격적으로

락앤락 원데이 클레스- 셀프 인테리어


해쉬와 함께하는

 트레이 테이블&우드포토 만들기를 해 볼까요?


위의 재료들은 트레이테이블 다리조각들이에요



둘다 이씨이지만.. 저희는 부부랍니다 ㅎㅎㅎ


생일도 완전 비슷

끝에 한자리만 다른 ㅋㅋ 하지만 인연이라곤 생각하지 않는

나는 쿨한 여자



만드는 방법은.. 얼레? 사진 순서가 바꼈네요?


바꾸고 싶지만.. 새벽이므로 ㅠ ㅠ 이해부탁해용


오른쪽 사진처럼 목공본드를 바른 후

드릴로 구멍을 내 주고 나사를 박으면 끝~ 완전 쉽죠?


잡아주는 힘이 강해야 하기 때문에 남자분들이 잡고 여자분들이 드릴로 구멍내고 나사박는게 더 수월해요


저도 잡고 있는거 한번 해보겠다고 도전했다가 드릴힘에 밀려서 다리가 살짝 밀려났네요 ㅠ ㅠ




주차하느라 좀 늦게 들어온 신랑


본드 붙이는 중이에요


신랑이랑은 원데이클래스가 2번째인데

첫번째는 쿠킹클래스였거든요


그때는 막 하기 싫은데 제가 임신했고 계속 난 사진찍을테니 니가 하라고 시키니까 마지못해서 하더니

이번 원데이클래스는 알아서 척척 잘 하네요


나중에 물어보니 락앤락 원데이 클래스- 셀프인테리어는 재밌었데요



10분만에 휘리릭 박아서 완성한 테이블 다리


아직 다 못하신 분들도 계셔서 잠시 쉬고 있는 중이에요

?



제가 잡고 있겠다고 까불다가 다리 하나가 살짝 어긋나는 바람에

균형이 아주 조금 안 맞아서

남편이 그거 살펴보고 있느ㄴ 중이에요

?


HASH에서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해주신 분이시고요

테이블다리에 상판을 달기 위한 작업을 보여주시는 거에요



클래스를 진행해 주신분은 사진에서 가운데 계신분입니다~

?



날씨가 좋고 포근해서

전 따뜻한 유자차


그리고 남편은 내 멋대로 따뜻한 유자차


맛이 진하고 풍부해서 진짜 맛있게 마셨어요



남편은 열심히 조립중


여름 겨울 날씨와 온도에 다라 나무가 수축 팽창하기 때문에

나무가 움직일 수 있도록 연결해줘야 한데요



저도 해보고 싶었지만 저는 따로 할 일이 있었죠



우결 커플도 만들고 간

바로 그 우드포토!!


나무에 특수 용액을 바르고 사진을 붙인 후

물 묻힌 스펀지로 살살 밀어내면

완성인데요....


이거 진짜 어려워요 ㅠ ㅠ




이걸 발라줬는데

뭉침없이 붓으로 샤샤샥 발라주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열심히 만드느라 과정샷이 없네요

?





남편 열심히 사포질 하는 중이에요


성격대로 완전 꼼꼼히 사포질 중


저도 뭐 만들기할땐 꼼꼼해야하는 성격이라

요런부분은 또 맞네요 ㅎㅎ




오일 바르는 중~


맨 위에 모자이크는 아가 이름새긴거라 ㅎㅎ 살짝 가렸어요




오일 싹 바르고 났더니 색이 진해진게

테이블이 좀 더 이뻐졌죠?


그런데 오일 바를땐 색이 옅다 싶어서 제가 더 바르라고 했는데

집에와서 일주일 두니까 색이 엄청 진해졌어요



이건 락앤락에서 주신 선물이에요


락앤락에서 실속형 브랜드

'P&Q'를 런칭했다고 해요


그래서 'P&Q'제품과 야구시즌 맞이 KBO콜렉션 물병을

시크릿 키트로 주셨어요


?



아날로그 감성의 인테리어 소품

P&Q 영국 사각 틴케이스 3P와 비스프리 KBO콜렉션 물병


물병은 야구광팬은 남동생 주고 왔어요 ㅎㅎ



틴케이스는 마트로슈카처럼

안에 작은 사이즈의 틴케이스가 들어 있ㅇㅓ요



총 3개의 디자인과 크기가 다른 틴 케이스가 들어 있네요


가장 작은건 귀여워서 그런가 아이가 들고가서 한참 갖고 놀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가장 작은사이즈와 중간사이즈에 아이 장난감을 넣어줬어요


중간사이즈는 자석인형 넣어두기 딱이네요



아가 책 읽는 중이에요 ㅎㅎ


사이즈도 딱 울 아가 사이즈


저 파란 내복 입으면 남자아이 같아 보이는데

아이가 우주그림 그려져 있는 저 파란내복을 애정하는지라 ㅎㅎ 그냥 입혀주고 있어요



처음 만들었을때보다 색이 진하죠?



넓이도 넓어서 책 두권은 거뜬히 올라가네요

여기서 그림 그려도 좋겠어요


아이 책상이 따로 있는데

요즘 여기서 책 보네요




이건 빈티지스럽게 완성 된 우드포토에요


위의 A4용지 섬유질을 다 벗겨내야해서 열심히 벗기다 보니

사진 잉크도 같이 지워졌는데

너무 열심히 벗겨낼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이만큼 했을때도 섬유질이 올라와서 허옇게 보이길래 실패구나 했는데

위에 코팅하고 토치로 굽고 한참 뒀더니 이렇게 깔끔하네요


담번에 만들면 더 잘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락앤락 덕분에 정말 재밌는 원데이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었어요


본 클래스는 소정의 참가비를 내고 락앤락 주최 행사에 참여한 후기로, 락앤락 공식 커뮤니티 락앤락 써포터즈(www.bethe1.co.kr)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2641808

써포터즈 캘린더 써포터즈 캘린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