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써포터즈

메뉴 건너뛰기

다녀간 블로거

최근댓글

  • 최근덧글없음

관심 블로그

  • 관심블로그없음
  • TODAY 1
  • TOTAL 94

컨텐츠

전체보기 게시글 목록
전체보기 (1) 스크랩수 조회수
목록닫기

냉장고정리 솔루션세트로 냉장고정리 한방에 끝내기 ⓦ락앤락
게시판
2017.07.18 00:59

 락앤락써포터즈, 체험단, 락앤락, 모나미, 이지컨테이너, 도어포켓캐니스터, 키친마카, 냉장고정리

댓글 (0)
[내블로그에 담기](1)
출처 : grabher@ - 냉장고정리 솔루션세트로 냉장고정리 한방에 끝내기 ⓦ락앤락
원문 : http://blog.bethe1.co.kr/grabher@/2642486



2년차 주부예요 ㅎㅎ
하지만 정리란 정리는... 워낙 못하는 편인데 이번에 락앤락 냉장고정리 솔루션세트 덕분에
냉장고 정리 제대로했어요!
락앤락 냉장고정리 솔루션3종세트는 이지컨테이너 / 인터락 / 도어포켓 캐니스터 예요



냉장고안에서 정리도 안되고 그대로 뜯어보관했던 곡물들




락앤락 도어포켓 캐니스터에 담아주기만 해도 정리끝-!
푸드쇼케이스 정리완료
곡물들을 사놓고 정리가 하나도 안되있던상태라
도어포켓 캐니스터에 담아서 정리했어요
디자인이 딱 제스타일이예요 ㅎㅎ
여기에 곡물말고도 레몬청이나 여러가지 청들 담아도 이쁠거같아요






증정품으로 온 모나미 치킨마카로 이름도 써줬어요
용기에 바로 써도되지만 일단 제가 곡물을 담아두었기때문에
서리태와 흑미가 검은색이라 안보일거같아서 뚜껑에 썼어요






두번째! 이지컨테이너
요고요고 이번 냉장고정리솔루션세트 아이보리색이라 넘 예뻐요
저희집에 갈색뚜껑이 많은데 여름이라 밝은컬러가 너무 이뻐보여요

용량표기도 되어있어요




여기에도 모나미 키친마카로 이름을 써줬어용 깨알그림과 함께
저희집에 없어선 안될 야채들이예요
양파는 그냥 보관하면 안되기에 양파껍질까고 물기 완전제거한뒤 랩으로 돌돌 말아줬어요





3번째 이거 요물이예여 ㅋㅋㅋ
짱신기한거
원래 이렇게 문쪽에 쌓아두면 열다가 쾅 닫아버리거나 하면 떨어지잖아요?




이거 전혀 안떨어져요 그럴 걱정 NO!
뚜껑에 있는 홈에 꺼넣고 돌려주면 끝! 간편하고 효율적이예요



락앤락 x 모나미 냉장고 정리 솔루션은 전국에 있는 이마트 매장과 이마트몰에서 7/26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2642486

써포터즈 캘린더 써포터즈 캘린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