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써포터즈

메뉴 건너뛰기

다녀간 블로거

관심 블로그

  • 관심블로그없음
  • TODAY 1
  • TOTAL 56

컨텐츠

전체보기 게시글 목록
전체보기 (1) 스크랩수 조회수
목록닫기

락앤락 서장훈 미니공기청정기 작지만 효과 짱!
게시판
2019.04.15 09:35

댓글 (9)
[내블로그에 담기]
출처 : hamami10@ - 락앤락 서장훈 미니공기청정기 작지만 효과 짱!
원문 : http://blog.bethe1.co.kr/hamami10@/2645744




날씨는 점점 따뜻해지고 있는데, 창을 열려면 그날그날 미세먼지 지수를 확인해야 하는 일상~ 언제쯤 창을 마음껏 활짝 열 수 있는 날이 올까요? 사계절 미세먼지가 심각한 요즘이다 보니 아마 집에 공기청정기 한 대쯤은 다 가지고 계실 것 같아요. 물론 저도 대형 #공기청정기 를 가지고 있는데요, 거실에서 주로 거실에서 사용하고 있거든요~ 하지만 한 대로 넓은 집 전체를 케어할 수는 없는 것 같아서 필요에 따라 방마다 이동하며 사용하고 있답니다. 물론, 이게 참 번거롭더라고요.. ? 국민청결남 서장훈도 사용하고 있다는 #락앤락 #서장훈미니공기청정기 를 사용해 보게 되었는데요, 미니멀한 사이즈로 장소에 상관없이 어디든 OK! 한국 공기청정협회로부터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세균까지 잡아주는 작지만 강한 공기청정 기능을 갖춘 제품이더라고요~ 이러니 SNS을 비롯한 홈쇼핑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는 #락앤락미니공기청정기 인 듯해요.



거실, 주방, 아이방, 사무실, 차 안.. 등등 공기청정이 필요한 공간은 많지만 덩치 큰 제품 하나만으로는 부족해서 휴대성도 좋고 효과도 좋은 공기청정기의 필요성을 절실하게 느끼는 분들에게 딱!! 인 락앤락 미니공기청정기!! ?



국민청결남 서장훈이 선택한 #락앤락공기청정기 라 SNS뿐만 아니라 홈쇼핑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는 바로 그 제품이랍니다^^

일단 저는 한 손에 잡히는 아담한 사이즈라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하루 중 오랜 시간 있게 되는 컴퓨터 방이랑 딸아이 방에서 주로 사용할 생각이라 이동이 간편한 제품을 원했었거든요. ?



구성품도 심플해서 좋았는데, 헤파필터는 추가로 하나 더 들어있어서 6개월씩 사용하면 1년 동안 우리 집 공기 걱정은 안 해도 될 듯했어요. ?



저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를 선택했는데, 얼핏 보면 이게 공기청정기라는 느낌은 전혀 안 들더라고요~ ?



뒤편에 프리 필터가 장착된 곳이 보이는데요~ 첫 사용을 위해서는 함께 들어있던 헤파필터를 끼워주어야 해요.



상부 커버를 살짝 분리하면 헤파필터를 바로 끼울 수 있는데, 저는 전체적인 구성을 보여드리기 위해 전체 분리를 해보았어요.



?

상부 커버를 분리한 후 하부 커버를 열면 광촉매 필터가 기본적으로 장착되어 있는데요, 광촉매 필터는 끓는 물에 20~30분 담근 후 완전 건조해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필터였어요. ? 우주정거장에 쓰이는 신기술인 바이오레즈가 적용되어 UV LED 와 반응하여 생활 악취의 원인이 되는 유기화합물을 제거하는 기능을 한답니다.



헤파필터는 광촉매 필터 위로 삽입해 사용하면 되는데, 초미세먼지까지 99.95% 이상 걸러주는 H13 등급의 헤파필터였어요. ? UV LED는 수은이 없어 안전하기도 하고 살균 기능으로 공기 중 세균 99.9% 감소시켜준다고 하니 ? 공기 정정에 세균과 냄새까지 잡는 작지만 알찬 기능이 모두 들어간 락앤락 #미니공기청정기 라 믿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무엇보다 한국 공기청정기협회에서 인증을 받은 #소형공기청정기 니까요!!



작동법도 심플 그 자체!! ? 상단의 버튼을 누르면 수면 모드(그린) -> 생활 모드(오렌지) ->고속 모드(레드) -> 꺼짐이 반복되어 누구나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USB 포트만 있다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소음도 정말 적어서 굿굿!!

저는 공기청정기 사용하면서 소음 때문에 불편했던 경험 많았거든요~ 락앤락 서장훈 미니공기청정기는 고속 모드로 사용하더라도 소음이 거의 없어서 대박이었다는..^^ ?





공기라는 게 눈으로 볼 수가 없으니.. 락앤락 홈페이지에서 담아와 보았는데요, 효과를 눈으로 확인하니 사용 안 할 수 없겠더라고요~^^ ?



아무래도 미니공기청정기이다 보니 넓은 공간보다는 좁은 공간이나 작은 룸 등에서 사용하면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는데요, 저는 낮에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는 편이라 작업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2단계 생활 모드로 사용하는데, 머리 아픈 작업을 할 때도 일단 내 주변 공기가 깨끗해지니 머리도 한결 맑아지는 기분이 들더라고요~ㅋ




미세먼지, 아세트산,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히드를 비롯한 초미세먼지는 물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대장균, 폐렴균 4대 유해 세균까지 잡아주니 이보다 더 안심일 수 없어요!!



주변에 USB 포트가 없을 때는 휴대용 보조배터리를 활용해도 되거든요~ 외출했을 때도 너무 유용할 듯^^ ?


딸아이 방인데, 힘들게 덩치 큰 공기청정기 옮겨 사용하지 않고 락앤락 미니공기청정기로 관리하니 너무 편해요~~!!





한창 공부할 나이의 아이 방에도 필수일 것 같았는데요, 공부할 때 락앤락 공기청정기 틀어두면 머리가 맑아져서 공부도 더 잘 될 것 같았어요^^ 모던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도 잡고 성능까지 잡은 #서장훈공기청정기 덕분에 우리 집 공기는 언제나 맑음!!





잠잘 때는 수면 모드로 설정해서 침대 머리맡에 놓아두는데요, 공기가 맑아지니 숙면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더라고요~ 무엇보다 소음이 거의 없어 잠잘 때 사용해도 전혀 문제없어요! 모던한 디자인과 미니멀한 사이즈로 공간 효율이 높은 락앤락 서장훈 미니공기청정기 덕분에 집안 구석구석 초미세먼지를 비롯한 공기 정화는 물론, 냄새, 세균까지 한 번에 케어했어요^^
2645744

써포터즈 캘린더 써포터즈 캘린더 자세히 보기

6월써포터즈 캘린더

6월 써포터즈 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