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써포터즈

메뉴 건너뛰기

다녀간 블로거

관심 블로그

  • 관심블로그없음
  • TODAY 5
  • TOTAL 126

컨텐츠

전체보기 게시글 목록
전체보기 (1) 스크랩수 조회수
목록닫기

락앤락 착한 홈베이킹 클래스/블루베리치즈무스케이크 w 베이킹스튜디오 류
베이킹 클래스?
2017.12.03 02:04

 락앤락 , 써포터즈, 원데이클래스, 베이킹클래스, 락앤락쿠킹클래스

댓글 (2)
[내블로그에 담기]
출처 : hye0359@ - 락앤락 착한 홈베이킹 클래스/블루베리치즈무스케이크 w 베이킹스튜디오 류
원문 : http://blog.bethe1.co.kr/hye0359@/2643370

원데이 베이킹클래스에서 
블루베리치즈무스케이크를 만들어보는 
이츠 럭키 타임~~~~!!!!!!

이 클래스는 락앤락에서 주관하는 
리얼 착한 클래스로 
직접 배우고 만든 케이크를 
공부방 아이들에게 기부를 하는 취지를 가지고 있오따!!! 

베이킹스튜디오 류에서 파티시에 야나기 선생님의 재능기부로 수업이 진행되었는데 
선생님의 깔끔한 수업 진행이 
내 스타일이야ㅎㅎ

베이킹클래스가 처음이라 못따라하면 어쩌지하고 영리둥절이어찌만 

가보니 세팅이 되어있고, 
선생님께서 먼저 시연을 해주셔서 
걱정 할 필요가 옵네잉

요로케 시연하는 테이블에서 선생님이
먼저 천천히 보여주신댜! 

먼저 시트만들기부터!



박력분은 꼭 체에 쳐서!! 
완죠니 꿀팁이지용




예쁘게 완성된 시트!

테이블위에 준비된 우리 재료들!


기대보다 너무 잘 만들어진 우리 시트
위의 시트가 잘 부풀면 요론 모양으로 변신! 
하나의 시트를 3등분을 합니다
그리고 시럽을 촵촵발라주는데 
접착제의 역할데쓰네~~ 
덮어줄 생크림만들기! 룰루

치즈에 선생님께서 전 날 미리 만들어두신
정성이 가득한 블루베리 잼을 넣어주고
그리고 시트위에 1번 나누어 덮어주기!
블루베리를 중간에 듬뿍듬뿍
2번째로 덮어주기! 

마블링 예술!! 
선생님 정말루 금손님?

밑에 내가 만든 건 이런 마블이 안나온댜
그래도 혼자 무척 만족하면서 만들어찌!

무심한듯 올린 데코도 
선생님 작품은 뭔가 더 멋짐이란 것이 폭발한댜
선생님의 완성작! 
이렇게 만들어진 케이크는 냉동실에서 
무스가 굳어지게 잠시 넣어둔다
내가 만든 블루베리치즈무스케이크?
재료 욕심이 많았나싶지만 
그래도 좋아

요 아이들도 냉동실로 고고!!

케이크가 완성될 동안 
선생님께서 준비해주신 예쁘고 달콤한 디저트와 따아와 함께 락앤락 체험단이야기와 락앤락의 좋은 제품들에 대한 이야기를 했댜! 

처음 참여했지만 
락앤락 운영자님들의 섬세함과 정성이 
많이 느껴지는 대화시간이었당 

더 많은 것들을 준비하시고 계획하시는 모습이 멋져부렁
좋은 마음으로 준비하고 
좋은 마음으로 함께 만들어 본 
블루베리치즈무스케이크! 

떼샷도 너무 예뻐?




만드는 우리도 즐겁고 
받는 아이들도 즐겁고 
준비해주신 분들도 즐거운(?) 즐거우셨을거야ㅎㅎ

아주 좋은 시간이었다! 

스튜디오에 락앤락 간편글라스가 
DP되어있는 컵용기 너~~ 탐난다~~~ 
전자렌지에 라면을 끓여먹을 수 있다니!!

좋은 제품이 이렇게 많은지 다시 알게되어찌


마침 엄마 생신이어서 
의미있게 딸내미가 만든 케이크로 생일파티하고 맛보는데 울 엄마 맛있으시다고 
엄청 잘 드셔서 나도 기분 너무 좋아따?


2643370

써포터즈 캘린더 써포터즈 캘린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