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써포터즈

메뉴 건너뛰기

다녀간 블로거

  • TODAY 87
  • TOTAL 838,666

컨텐츠

전체보기 게시글 목록
2002~2012년 써포터즈 활동모습 (759) 스크랩수 조회수
목록닫기

그 어느때보다도 따뜻하고 풍성했던 <사랑의도시락봉사> : 크리스마스컵케익 만들기♥
2002~2012년 써포터즈 활동모습
2012.12.26 18:11

 락앤락, 써포터즈, 사랑의도시락, 봉사, 컵케익. 영자의후기

댓글 (31)
[내블로그에 담기](17)
출처 : info - 그 어느때보다도 따뜻하고 풍성했던 <사랑의도시락봉사> : 크리스마스컵케익 만들기♥
원문 : http://blog.bethe1.co.kr/info/2624045

분야 : 사랑의도시락봉사 <10가지 나눔 이야기>
주제 : 크리스마스 컵케익 만들기

장소 : 한솔요리학원 강남점
시간 : 2012 12 21 10:30~12:30



 

 

 

 

 

 

 

 

 

 

 

 

짜잔~ 오늘 만들어볼 크리스마스 컵케익이에요!>_<
보기만해도 크리스마스 기분이 솔솔 나는데
~
하늘도 오늘 사랑의 도시락 봉사를 응원해주는 것일까요
?
마치 화이트 크리스마스처럼, 하얀눈도 퐁퐁 내려주었답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에 맞춰 락앤락 용기도 빨간 이지락을 준비했구요~
도시락이 배달될 까리따스 복지관에서는 너무 예쁜 메모홀더를 직접 제작하여 선물해주셨답니다^^
(실은 이날, 회원님들게 추첨을 통해 깜짝 선물드린다는 걸 정신없는 영자가 깜빡잊고, 그냥 지나가버렸다는내년 크리스마스때는 꼭 드릴게요ㅠㅠㅠㅠ)


 

무언가 시작마저 기분좋은 하루~ 그럼, 컵케익을 만들어볼까요? ^0
컵케익의 베이스인 초코머핀 반죽부터~~ 고고씽
!


 

 

 

 

 

 

 

 

 

 

 

 

사랑의 도시락 30인분과 회원님들께서 드실 분량의 박력분과 계란, 코코아, 생크림, 호두 등 맛난 재료들을 투척하고 반죽을 기계로 슝슝~ 선생님께 묻고 답하면서 반죽을 기다리니 어느새 완성~


 


 

 

 

 

 

 

 

 

 

 

 

 

선생님처럼 예쁘게 반죽을 짜내기 위해, 귀 쫑끗~ 설명듣고~ 사진도 열심히 찍고^^

 


 

 

 

 

 

 

 

 

 

 

 

 

같은 조원분들과 함께 집중하여 두근두근 짜보는데!
설명처럼 쉽지 않은 짤주머니의 세계ㅎㅎ

우여곡절끝에 이렇게 머핀틀에 예쁘게 짜넣은후에는 오븐 속으로 고고^^




 

 

 

 

 

 

 

 

 

오븐 속 머핀이 익어가는 동안, 만들 아이는 바로 사탕 인형!
(원래는 준비되어 있던 코스가 아닌데, 크리스마스라고 선생님께서 즉석에서 고안해주신 스페셜 장식품!! 아으~ 얼마전 The FUN한 모임에서 감동에 감동이었는데 락앤락 선생님들은 정말 한결같이 쎈쓰가 정말 쵝오에요 !!!>_<)
준비한 막대 사탕위에 선생님처럼 초코생크림을 어여쁘게 머리를 그려주고,
장식까지 정성스레 올려주면
~!
보기만 해도 달콤달콤한 사탕인형 탄생
^^



 


 

 

 

 

 

 

 

 

 

 

 

 

다들 얼마나 집중하시면 폭~ 빠져계시던지~~ 동심으로 돌아간 울 회원님들 ㅎㅎㅎ
회원님들이 만든 사탕인형 구경해볼까요?~!



 

 

 

 

 

 

 

 

 

 

 

 

(저도 모르게 영자도 사탕인형에 폭 빠져서, 사탕인형에 초점을 맞추는 바람에 회원분들이 얼굴이 희미해졌다는…. ......주실꺼죠?^^:;;;;;;;;;;;;;;;)



 

 

 

 

 

 

(좌)사진찍기를 안 좋아 하신다는 선생님도 수줍게 한 컷 ㅋㅋㅋ
(
)완성된 사탕인형들은~ 머핀에 꽂힐 준비 완료!!
    (
계란판 꽂이 아이디어 진짜 멋지죠?!^0^)

 


 

 

 

 

 

 

 

 

 

 

 

 

꼭 소개해드리고 싶은 사진! 모두가 사탕 꽂기가 한창인 이 때~ 한 켠에서 묵묵히 팀원분들자리까지 깨끗이 닦아주고 계시는 천사회원님 포착!!! 이러니! 제가 회원님들께 안 반할 수 있겠어요? .

 


~ 그 사이 초코머핀도 준비 완료되었다네요
^^
이제 생크림과 초코렛~ 각 종 크리스마스 오브젝트들과 함께 회원님들의 무한 데코 시작~!!!!

 


 

 

 

 

 

 

누가누가 잘하나~~~ ㅎㅎ

 


 

 

 

 

 

 

 

 

 

 

 

 

 

 

천사회원님도 데코 삼매경~~
팀원 작품 잘 마르라고 부채질하고 계시는 또 다른 천사회원님


 


 

 

 

 

 

 

 

 


이제 슬슬 회원님들의 개성넘치는 작품들이 완성되어가고
!
하나 둘씩 빨~간 이지락에 예쁘게 담아보았어요
.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회원님들 작품~ 감상해볼까요?^^


 


 

 

 

 

 

 

 

 

 

 

 

 

 

 

 

 


 

짜자잔~~ 드디어, 사랑의 도시락 완성


 

 

 

 

 

 

 

 

 

 

 

 

 



그 어느때보다도 마음 따뜻하고 풍성했던 시간!
이웃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사랑의도시락을 만들어주신
,
20
분의 천사써포터즈 여러분~~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
2013
년에도 지금의 그 미소처럼, 행복한 일만 가득하실 거라는 거! 영자가 확신합니다
^^
모두모두 행복하세요~
♥♥♥♥♥♥


 

 

 

 

 

 

 

 

 

 

 

 

 

 

(! 얼굴이 안나온 천사회원님들이 있었다는!!! 오늘은 죄송한 일이 왜이리 많은지그래도 모든 분으로부터 샤방샤방 빛이 난다는~~~~~~~~말은 변명이겠죠ㅠㅠ 담에 이런일이 있으면, 영자가 벌금낼게요>_<)

 

P.S 이번 도시락은 까리따스 방배복지관에서 독거노인분들과 노숙하시는 분들을 위해 운영하는 무료급식인 사랑의 식당에 기부되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락앤락 써포터즈 회원여러분의 사랑이 전해져, 어느때보다도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셨기를 기원해봅니다.

 
 
 
 
 
 
 
 
 
 
 
 
 
2624045

써포터즈 캘린더 써포터즈 캘린더 자세히 보기

7월써포터즈 캘린더

7월 써포터즈 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