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써포터즈

메뉴 건너뛰기

다녀간 블로거

  • TODAY 2
  • TOTAL 2,343

컨텐츠

전체보기 게시글 목록
전체보기 (7) 스크랩수 조회수
목록닫기

[락앤락 원데이 클래스-셀프인테리어] 원목테이블 만들기^^
체험후기
2017.11.01 13:13

 락앤락,락앤락써포터즈,원데이클래스,셀프인테리어,목공예,책꽃이원목테이블,나무액자,해쉬더우드

댓글 (0)
[내블로그에 담기]
출처 : j0000d - [락앤락 원데이 클래스-셀프인테리어] 원목테이블 만들기^^
원문 : http://blog.bethe1.co.kr/j0000d/2643134

 락앤락 원데이클래스는 정말 꼭~ 다녀와보시길 추천해요~!^^
갈때마다 즐겁고, 뿌듯하고, 감동이랍니다~~^^

저희부부는 1년전쯤 락앤락써포터즈의 원데이클래스에 처음 당첨이 돼
가구만들기에 다녀왔었어요~~

그때 생각보다 셀프 가구만들기가 어려웠지만,
처음 해보는일에
다투기도 하며, 협동하며
어설프게 만들어진 가구를 보며 정말 기분이 좋더라고요~^^

신랑도 정말 즐거웠는지,
다음에 가구만들기에 또 참여해보고 싶다고~ 또 함께오자고 했었어요~!

그 뒤로 여러차례 신청을 더 하다가
드디어 1년만에 당첨이 돼서
원데이클래스에 다녀왔어요~^^!! 


숙대입구역에 있는 해쉬더우드

가구공방에서 진행했는데,

젊은감각으로 세련된 디자인이 많아서

정말 기대되더라고요~^^


참고로, 별도 주차공간은 없고~

저희는 집이 멀어서 부득이하게 차로 이동을 했는데,

다행히 인근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비를 내고 이용했어요~

(1시간에 1.800원) 



락앤락에 새로 출시된 텀블러를
홈페이지에서 봤었는데,
실제로보니 더욱 멋지더고요~!

남자를 위한 디자인으로
색상도 멋지지만, 실용적이고,
차안에 넣고 이동이 편한 그런 타입이래요~!

사이즈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도 넓어서 좋았어요~~
신랑도 블랙을 갖고싶다며, 조만간 사달라고 하더라고요^^


해쉬더우드 공방의 첫느낌은
정말 따뜻했어요~!
솜씨가 너무 좋아서 하나부터 열까지
정말 퀄리티가 다르더라고요^^
스탠드도 정말 예쁘죠~~??


실장님? 께서 쉽게 설명해주시며,
친절히 이끌어주셔서
원데이클래스에 참가한 모든팀이
예쁘게 원목테이블을 완성했어요ㅎㅎ~~

아무래도 작업하면서
나무먼지가 날려서 마스크필수 착용~!!
다 준비해주시니 감사하더라고요^^


동그랗게 깎고, 다듬고~
직접해보았는데
전문가가 도와주셔서 안전하게 마무리했어요^^

신랑이
조심조심 꼼꼼히 작업하는 모습이
평소와는 달라 새롭고~
멋져보이더라고요^^ㅎㅎ


함께도와 붙이고, 나사를 박고~

이렇게 할까, 저렇게 할까~

의논도 하면서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다듬고 니스칠까지~
꼼꼼히하며 애정을 듬뿍 담아 만들었는데~
정말 시간이 금방 가더라고요ㅎㅎ~~

저희가 조심조심 신중히 하느라
조금 뒤쳐졌는데,
실장님이 잘 챙겨주시면서 이끌어주셔서
무사히 완성했어요~^^


그리고 원목액자 만들기도 했는데,
이거 우습게 봤는데 정말 제 뜻대로 안되더라고요ㅠㅠ~~~
살살했는데도 완성도있게 작업하는게 정말 힘들었어요ㅠㅠ~~~

그래도
원목액자 너무너무 감동이에요~~!!^^


짜잔~!
즐거웠던 원데이클래스를 마치고
집에 가져왔어요~~~

완성된 책꽃이원목테이블이에요~^^
옆에 책을 꽃아놓을수있어서 더욱 멋스럽죠~!!??


색상이며 디자인 얼마나 예쁜지~~~
그리고 무엇보다
직접만들어서 더욱 애정이 생긴 원목테이블!!^^


그리고~~ 진짜 대박인건
락앤락에서 준비해준 기념선물~!!!

요번엔 정리함스툴을 받았는데~
색상도 예쁘고~ 실용적이고~ 폭신하면서~ 튼튼하기까지!!!
정말 인테리어로 멋지더라고요~!^^
(뚜껑을 열면 정리함에 이것저것 넣어 깔끔히 정리가 가능해요~!^^)

예쁘게 자리잡아주려고 요번주에 대청소예정입니다ㅎㅎㅎ

요번에도 신랑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서
정말 행복하고~ 잊지못할것 같아요~!^^

경쟁률이 쎈 락앤락원데이클래스~~!!!
그래도 도전해서 당첨되면 정말정말 기분좋고 감사한 클래스에요~~^^
꼭~~~ 계속 도전해서 참여해보세요~~!!!^^


본 클래스는 소정의 참가비를 내고 락앤락 주최 행사에 참여한 후기로, 락앤락 공식 커뮤니티 락앤락 써포터즈(www.bethe1.co.kr)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2643134

써포터즈 캘린더 써포터즈 캘린더 자세히 보기

11월써포터즈 캘린더

11월 써포터즈 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