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써포터즈

메뉴 건너뛰기

다녀간 블로거

관심 블로그

  • 관심블로그없음
  • TODAY 2
  • TOTAL 2,471

컨텐츠

전체보기 게시글 목록
전체보기 (4) 스크랩수 조회수
목록닫기

부쉬 드 노엘 :: 락앤락 원데이 클래스-착한 홈베이킹~(at.베이킹스튜디오 류)
쿠킹
2017.12.26 19:47

댓글 (4)
[내블로그에 담기](2)
출처 : neojin - 부쉬 드 노엘 :: 락앤락 원데이 클래스-착한 홈베이킹~(at.베이킹스튜디오 류)
원문 : http://blog.bethe1.co.kr/neojin/2643497


추억의 거리 홍대 뒷골목....
이곳에 있는 베이킹스튜디오류에 다녀왔어요.

락앤락서포터즈에서 한달에 한번 베이킹클래스 원데이 수업을 신청할수 있는데
몇년을 신청했지만.. 한번도 된적이 없다죠 ㅋㅋ

연말 부시 드 노엘 수업을 하길래... 신청했는데.. 오예~~ 당첨이 되었네요^^


널직한 작업공간~~
역시 크신 선생님..
-_- 가는 공방의 70%는 샘의 키가 장신이십니다요...ㅋㅋ


시간을 넘 딱 맞춰가서... 공방 둘러볼 여유없이 자리 뒤만 보았네요 ㅋㅋ


오랫만에 뵙는 락앤락서포터즈 영자영자 운영자님!!^^
오늘 수업의 취지도 설명해주시고 락앤락제품에 대해서도 알려주심~~




드디어 수업시작!
머랭내주기~~



노른자와 섞기~ 짤주머니에 넣고 짜서 팬닝해주기




우녹스에서 굽굽~ 그리고 식혀서 생크림발러 돌돌 말아주기~~


선생님께서 완성하신 부쉬 더 노엘


그리고 2인 1조로 5조가 반씩 나눠서 수업시작....
눈빛으로 함꼐 같은조..먹고~분업해서 작업하기 ㅋㅋ
샘께서 돌아다니시며 포인트체크.

롤케이크는 자주 안하는지라.... 돌돌말기 트라우마가;;;
하지만.. 머랭내고 반죽하고 짜주는건....재미있게 했어요^^



굽고 식히는 동안 디저트타임~~젤루 좋은시간이죠^^


모델.. 부쉬 드 노엘~등장


포토타임..ㅎㅎ


역시 샘이 만드신건 이쁨..


레시피도 간단한데.. 조만간 꼭 만들어보리라...





그후 우리는 또 분담하여 26개의 부쉬 드 노엘을 만들었다죠..
물론 우리가 만든 5개로 케이크 10개.
샘이 전날 만들어 두신걸로 16개...


마지막 슈가파우더 뿌리고~ 완성!


떼샷은 진리죠^^


와~ 이렇게 모아두니 뿌듯뿌듯...

이쁜 아이들 16개는 사당동에 있는 공부방으로 보내진다네요...
좋은일에 참여해서 정말 저도 뿌듯했어요^^


그리고 우린 한손엔 케이크를 한손엔 락앤락선물을 들고~~
양손무겁게 집으로...^^


홍대에 있는 베이킹스튜디오 류....
일본에서 제과전공하신 실력있고 이쁘신 샘이십니다^^


제가 뽑아 온 부쉬 드 노엘.


누군가가 만드신 케이크 ㅎㅎ


이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이브 오전에 간식으로 클리어
초코케이크라고 딸래미한테 인기 많았어요^^


락앤락에서 받아온 선물도 한번 볼까요?


보틀, 내열용기, 2018년다이어리, 앞치마...
알차다 알차~


포장도 뜯어보고..


큼직한 내열글래스용기는 오븐에서도 사용가능..
닭한마디가 들어가는 사이즈예요.. 대박!


이쁘게 생긴 플라스틱보틀...색상도 맘에 드네요^^


2018년에는 이 다이어리 사용해야겠어요..


심플하면서도 알찬듯.


락앤락.... 

의미있고 즐거운 수업 그리고 기분좋은 선물...
모두 감사합니다^^


본 클래스는 소정의 참가비를 내고 락앤락 주최 행사에 참여한 후기로, 락앤락 공식 커뮤니티 락앤락 써포터즈(www.bethe1.co.kr)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2643497

써포터즈 캘린더 써포터즈 캘린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