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써포터즈

메뉴 건너뛰기

다녀간 블로거

관심 블로그

  • 관심블로그없음
  • TODAY 1
  • TOTAL 5,621

컨텐츠

전체보기 게시글 목록
전체보기 (10) 스크랩수 조회수
목록닫기

칫솔 속 세균 걱정 끝 <락앤락 칫솔살균기> 체험후기
리뷰
2020.01.31 16:50

 락앤락, 락앤락써포터즈, 락앤락칫솔살균기, 칫솔살균기, 여행용칫솔살균기, 사무실칫솔살균기

댓글 (17)
[내블로그에 담기]
출처 : selvia82 - 칫솔 속 세균 걱정 끝 <락앤락 칫솔살균기> 체험후기
원문 : http://blog.bethe1.co.kr/selvia82/2646840

아이들이 치아가 안 좋아서 어린이치과에 쏟은 돈이 많아요 ㅠㅠ
치아가 안 좋아서 치과 정기검진 꼭 가려고 하는편이고요.

칫솔질 잘 시키려 전동 칫솔도 쓰곤 했는데 락앤락에서 칫솔살균기 체험단 한다고 해서 신청했는데 당첨돼서 어찌나 좋은지요^^



락앤락 칫솔살균기가 뾱뾱이에 쌓여 안전하게 도착했어요.





칫솔살균기가 1인용, 2인용 2종류인데 저는 2인용을 신청했어요.
2인용 2가지 색상 중 그레이 색상이 왔네요.





케이스 뒷면에는 휴대용 칫솔살균기 정보가 있고요. 





상자에서 꺼낸 구성품은 칫솔살균기 2인용, USB 충전케이블, 메뉴얼, 벽면거치대 여분이 있어요. 




 

칫솔살균기 도어를 열었다 닫으면 파란불이 들어온답니다. 





뒷면 옆면에는 충전케이블 단자가 있고요. 






칫솔살균기 특징이 99.9% 살균력에 장시간 사용 가능이라고 하니 대단한 것 같아요!





우선 아이들 칫솔을 살균해 봅니다.
아이가 2명이니 2인용에~
싸울 일이 없어요 ㅎㅎ

사용방법이 간단해서 너무 좋아요.





3분후면 램프불이 꺼지는데 칫솔 살균 완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밖에 나가기도 겁나는 요즘.

락앤락 칫솔 살균기 덕분에 아이들 치아 관리를 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부피도 작아서 여행갈 때 꼭 챙겨가려고요!!^^

2646840

써포터즈 캘린더 써포터즈 캘린더 자세히 보기

8월써포터즈 캘린더

8월 써포터즈 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