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써포터즈

메뉴 건너뛰기

다녀간 블로거

관심 블로그

  • 관심블로그없음
  • TODAY 1
  • TOTAL 2,831

컨텐츠

전체보기 게시글 목록
전체보기 (6) 스크랩수 조회수
목록닫기

[락앤락 원데이 클래스-착한 홈베이킹] 즐거운 클래스 후기입니다.
락앤락 써포터즈 체험단
2018.03.28 22:09

 락앤락써포터즈, 착한홈베이킹클래스 바나나초코파운드 플레인파운드 베이킹스튜디오류

댓글 (6)
[내블로그에 담기]
출처 : shammy - [락앤락 원데이 클래스-착한 홈베이킹] 즐거운 클래스 후기입니다.
원문 : http://blog.bethe1.co.kr/shammy/2643897




락앤락 써포터즈 활동을 하며 홈베이킹 클래스는 이번에 처음 참여하게 되었는데 기대했던 만큼 알차고 즐거운 클래스였습니다.

베이킹 스튜디오 류는 저에게는 너무너무 익숙한 곳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한 쪽 테이블에 다소곳이 놓여진 그린색 락앤락 앞치마와 레시피, 그리고 펜까지 준비해 주셨네요. 
저의 이름표가 놓여진 곳을 찾아 앉았어요. 
테이블엔 커피와 홍차를 미리 세팅해 주셔서 차를 마시며 수업을 기다렸어요.
오랜만에 뵈어서 반가운 부영자님, 그리고 수업일에 처음 뵙게 된 직원분, 반갑습니다!!! ^^;
자주자주 뵙고 싶어요~~~   






한 켠에는 인기 많은 락앤락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었는데 락앤락 써포터즈 답게 이미 많은 회원님들이 이 제품들을 사용해 보신 듯 했어요.  
부영자님과 이 제품들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며 즐거운 대기시간을 보냈어요.




예쁘고 인상 좋은 선생님께서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하나하나 설명해 주시면서 시연을 보여 주셨어요.
바나나 초코파운드와 플레인파운드 두 가지 시연을 보고 실습은 바나나 초코파운드를 만들었어요.

착한 홈베이킹 클래스가 더 좋은 이유는 공부방 어린이들에게 빵나눔을 할 수 있다는 점이예요.
락앤락 써포터즈 회원님들과 즐거운 수업도 함께 하고 좋은 일도 한다는 생각에 뿌듯한 마음이 들었어요.



유산지를 사용하지 않고 오븐글라스를 사용할 때는 그릇에 버터를 바르고 코코아 파우더를 뿌려주면 좋다는 팁을 배웠네요.







버터, 설탕, 달걀 순서대로 핸드믹서로 쉐킷쉐킷, 그리고 밀가루와 코코아파우더 등을 넣고 마지막엔 슬라이스한 바나나를 투입, 가볍게 섞어줍니다.





오븐 입장을 기다리는 달콤한 반죽들.



선생님의 플레인파운드예요.




오븐에서 구워진 파운드케익에 코코아파우더를 살살살 뿌려줍니다.
저는 저 식힘망 위에 놓인 빵 냄새를 맡는 시간이 제일 행복하더라구요~~~♡




우리 회원들의 작품들이예요~~~ 정말 뿌듯하네요!



오븐에서 빵이 구워지는 동안 선생님께서 준비해주신 예쁘고 맛있는 간식들.
정말 맛있었어요.




클래스 참여하고 받은 선물들이예요.
감사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본 클래스는 소정의 참가비를 내고 락앤락 주최 행사에 참여한 후기로, 락앤락 공식 커뮤니티 락앤락 써포터즈(www.bethe1.co.kr)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2643897

써포터즈 캘린더 써포터즈 캘린더 자세히 보기

9월써포터즈 캘린더

9월 써포터즈 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