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써포터즈

대한민국
2015.09.05 06:30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내블로그에 담기](2)
출처 : thierry - 프랑스-한국,한국-프랑스
원문 : http://blog.bethe1.co.kr/thierry/2635707

한국-프랑스 오갈때 주로 대한항공 과 에어프랑스를 많이 이용했습니다. 에어프랑스,스카이팀이라서 마일리지 적립이 되거든요. 그덕에 2번의 보너스 티켓으로 여행.
아시아나 항공은 한국-프랑스 주 2회 운행하는걸로 아는데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이 안되는 관계로 한번도 탄적은 없습니다.
비행기 밖에서 본 인천바다

비행기 밖-구름위 신선이 따로 없습니다.

* 2015.06.03 파리 샤를드골 출발

2015.06.04. 06:40 인천공항도착.  에어프랑스

* 2015.06.22.13:20 인천출발

2015.06.22 샤를드골 도착. 대한항공

올 여름휴가는 한국에서 약 2주반동안 남편과 함께 보냈습니다.
저는 2년만에,남편은 10년만에 한국방문이라 기대 만땅.
막상 한국에 도착하니 메르스때문에 인천공항 직원들은 마스크를 쓰고 있고 일반인들도 몇몇 있었습니다.

수화물 찿아서 공항밖에서 광주행 공항리무진 타고 광주 터미널에서 기다리고 있다가 제부가 태우러 와서 편안하게 장성 여동생집에 도착.
며칠 지내고 부모님집에도 가고 청주 여동생 집에 있으면서 버스,기차,전철이용해서 서울구경했습니다.

여동생들이 고생이 많았지요.고마운 동생들~~

장성 편백나무숲,장성댐상류,청주 대통령별장 청남대,용인한국민속촌,남대문,인사동,동대문,63빌딩,청계천 구경했어요.
락앤락 연극이벤트 응모 당첨되어 연극도 보고 좋은 추억 만들었습니다. 예쁘신 영자님도 보구요~^^*

프랑스에 와서 남편은 '조치원,조치원' 노래를 부릅니다. 서울갈때 조치원역을 자주 이용했더니 머릿속에 남아있나봅니다.

남편은 가끔씩 한국에서 휴가 보냈던 이야기를 합니다. 그리고 또 가고 싶다고...... 많이 좋았었나봅니다.

가끔 한국이 그리울때  이번 여행사진 꺼내보렵니다. 다시 또 한국 생각이 나네요.

한국의 바캉스 이야기는 여기까지.

kamagra velemenyek open kamagra gel
2635707

써포터즈 캘린더 써포터즈 캘린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