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써포터즈

메뉴 건너뛰기

다녀간 블로거

관심 블로그

  • 관심블로그없음
  • TODAY 1
  • TOTAL 1,200

컨텐츠

전체보기 게시글 목록
전체보기 (4) 스크랩수 조회수
목록닫기

[원데이클래스] 참 쉬운 저녁집밥 클래스!
클래스
2018.03.21 22:05

 락앤락,원데이쿠킹클래스,블고기라이스&라쟈나,김현숙선생님,원더쿠킹,큰영자님,작은영자님

댓글 (0)
[내블로그에 담기]
출처 : tomato500 - [원데이클래스] 참 쉬운 저녁집밥 클래스!
원문 : http://blog.bethe1.co.kr/tomato500/2643851


안녕하세욤^.^
3월 16일 원데이클래스에 당첨된 tomato500입니다.(^.^)
요리를 잘 못해서 항상 콤플레스처럼, 요리 앞에서는 자아가 작아졌는데요.
이번에 락앤락에서 진행한 원데이클래스에 당첨되어 참여한 이후로
자신감이 무척 생겼습니다.

하하하^^(거만모드)




이번 클래스에서는 불고기를 중점으로 한,
불고기라이스 & 불고기 라쟈나가 주제였는데요.

정말 간편하고, 맛이 very Good~~~ (제가 했다는게 더 놀라울 정도예요)
정말 맛이 죽여줬어요~ 제가 한건지, 의심이 될 정도로.

재료도 너무 신선하고요.
이번 원데이클래스 선생님은 김현숙 선생님이 하셨는데요,
완전 짱~ 강의도 재미있게 잘해주시고,
재치도 있으시고, 물어보는 질문에 답변도 꼬박꼬박 잘해주시고,
정말 감사했습니다. (^.^)

요리뿐 아니라, 요리에 대한 좋은 정보도 많이 알려주셔서 
제 인생의 요리에 대해 첫 스승이 되었습니다.

큰 영자님도 오랜만에 뵈어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하나도 안변하셨어요^^ 항상 밝은 미소로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랜만에 락앤락 클래스에 갔더니 작은 영자님도 생기셨더라고요.^.^
작은 영자님도 항상 싱글벙글 웃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음식할때 많이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의 요리에 비교할바는 아니지만,
제가 만든 요리 ^.^

아쉬운점이라면, 재료를 다 썼어야 했는데,
가지가 남아서 아까웠습니다.

제가 요리를 처음해서 적당한 양이 어는정도인지 감을 전혀 못 잡겠더라고요.

나름대로 많이 쓴다고 했는데, 라쟈나에 쓰이는
가지가 많이 남아서 아까웠어요.ㅠㅠ

라쟈나 만드는게 간편하게 만드는 반에, 너무 맛이 있어서,
집에와서 또 해먹었습니다.

가족들도 정말 맛있다고 성화였어요.
음식은 역시 장비빨이라더니,
락앤락 제품이 끝내줬어요.

고구마를 채 썰어서 밑에 깔아주고
소금과 후추를 살살 뿌리고
전자레인지로 2분간 휘리릭~ 돌리고,

가지와 토마토 양념장, 불고기 & 치즈를 넣어주고,
마지막으로 과일로 모양을 장식해주면

간편하면서도 맛좋은 라쟈냐 완성~!!! ^.^

이번엔, 불고기 라이스~!!!

당근을 채썰어서 양파와 파를 오일을 넣은 후라이팬에 넣고,
살살 볶은 다음에
불고기를 넣고 구워주면 정말 맛있는 불고기 완성~

정말 양념장이 맛있었어요.
선생님 말씀으로는 절대 시중에서 파는 완성된 양념장은 사지말라며~
좋고 맛있는 간장 고르는 방법을 알려주신. ㅎㅎ




2643851

써포터즈 캘린더 써포터즈 캘린더 자세히 보기

9월써포터즈 캘린더

9월 써포터즈 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