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써포터즈

메뉴 건너뛰기

다녀간 블로거

관심 블로그

  • 관심블로그없음
  • TODAY 5
  • TOTAL 8,758

컨텐츠

전체보기 게시글 목록
게시판 (48) 스크랩수 조회수
목록닫기

여행용품 트래블존 여행파우치로 여행짐싸기!
게시판
2017.12.22 21:45

 여행용품,여행용파우치,트래블존,락앤락,여행준비물,여행짐싸기

댓글 (1)
[내블로그에 담기]
출처 : wlssk423 - 여행용품 트래블존 여행파우치로 여행짐싸기!
원문 : http://blog.bethe1.co.kr/wlssk423/2643478

안녕하세요 찐블리입니다~
여행을 정말 자주 다니는 저는
항상 캐리어에 물건을 정리할때
여행용파우치로 여행준비물 정리를 하곤 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여행용품은 바로
락앤락 트래블존 여행용파우치에요~

고급스러운 멜란지 그레이 컬러에
스카이블루 지퍼와 여행용품임이 느껴지는
깨알같은 로고로 포인트가 되는
심플한 디자인의 디지털용품 전용 파우치인데요!
양면디지털파우치와 노트북파우치
둘다 사용해보았어요~

먼저 양면디지털파우치를 살펴볼게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쁘쥬 ㅋㅋ
파우치에 핸들이 있어서 휴대하기도 간편하구요!

특히 양면으로 수납기능이 있어서
분실위험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한면은 작고 짧은 전선이나 sd카드같은
작은 디지털 용품을 수납하고
한면에는 넓게 수납공간이 있어 부피가 큰 전선이나
배터리, 미니카메라 등을 수납할 수 있더라구요!

특히 수납공간마다 고무줄밴드가 있어
고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수납도 깔끔하고 수납용품을 잃어버릴
염려가 없답니다~


노트북파우치는 일단 크기부터 넉넉해요!
역시나 깔끔하고 심플하면서
멜란지그레이컬러의 차분함이 예쁜 노트북파우치!


여행용품 준비물 챙길때
꼭 필요한 노트북~
우리집 노트북이 15인치라서
파우치가 항상 작거나 하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트래블존 노트북파우치는 넉넉하게
15인치 노트북까지 수납가능하답니다~



앞면에 분리되어 있는 두개의 포켓!
위아래로 되어있어
노트북 충전기나 보조배터리, 마우스 등을
휴대하기 편리합니다~


가로, 세로방향 모두 휴대 가능한 손잡이가 있어
기내용 수하물인 노트북을 들고다닐때
상황에 맞게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편하더라구요!



2박3일 여행을 떠나는지라
20인치 캐리어에 짐을 넣어봤는데요~
기내용수하물이기 때문에 노트북을
파우치에 넣어서 캐리어 안에 넣어보았더니
쏙 들어가는 사이즈가 굿굿 ㅋㅋㅋ



특히  파우치 전면에 충격방지 보강재가 들어있어
장기간 여행에도 더욱 안전하게
수납이 가능한 여행용품 트래블존 여행파우치!
여행준비물 완벽하게 정리정돈해서
간편한 여행짐싸기 가능하겠죠?!

2643478

써포터즈 캘린더 써포터즈 캘린더 자세히 보기